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구디 복날] KFC 켄터키 통다리구이, 닭껍질튀김 두괄식 리뷰

by 웜기어 2020. 7. 16.
윤기나는 통다리구이




초복을 맞아 KFC에서
신메뉴를 냈다

켄터키 통다리구이!!!!



한 조각 3,900원 / 두 조각 6,900원 (매장가)




닭다리에 허벅지살까지 붙어있어
크기다 어마어마하다.


그리고 주문 즉시 조리해서
(오더 메이드 방식)
따끈하고 촉촉하니 육즙이 살아있다.

시간은 좀 걸린다


KFC다른 치킨에 비해 짜지 않아서 좋았다.
간이 아주 딱 맞는다.



촉촉




한입 물어보니 육즙이 흐른다
겉에 양념은 살짝 맵다.

맛있게 매운맛이라
코울슬로랑 같이 먹으면
밸런스가 딱이다.

BBQ 자메이카 통다리보다 매운 것 같다


통다리구이 버거팩 9,900원



KFC 구로디지털2점에 방문했다.
(1점은 몇년 전에 폐점했다)

신제품 출시 행사로
통다리구이 세트를 판매하고있었다.

그러고보니 오늘이 초복이다.

복날이라 그런지 매장엔 사람이 많았다.
(제로콜라는 맹물?이 나와서 스프라이트로 받아왔다)


KFC 통다리 버거팩 + 닭껍질 튀김




버거팩에
닭껍질 튀김도 같이 주문했다.



살사소스는 안시켰는데..?



치즈 소스만 추가소스로 주문했다.
근데 살사소스도 같이 주셨네..?

일단 소스 없이 먹어봤다.

좀 밍밍하다.



닭껍질튀김에 치즈 시즈닝



치즈 시즈닝을 뿌리니
과자 먹는 것 같다.

맥주를 부르는 맛이다.


살사소스



3조각 먹으니
좀 느끼한 감이 있어서
살사소스를 뿌려먹었다.

살짝 매콤하니
느끼함을 잡아준다.



둘 다 섞어 먹는 게 맛있다




두 소스를 섞어 먹는거 추천!




KFC 이탈리안타워버거




KFC 이탈리안타워버거
해시브라운은 눅눅해서 별로..
치킨 패티는 바삭하니맛있다

해시브라운이 들어간 버거는
만든 즉시 먹어야할 거 같다.

포장해오면서 눅눅해진듯하다.



패티 두께 1-2cm는 될 듯




KFC 패티 두께는 좀 과장해서
손가락 한 마디 정도 되는 거 같다.

(근손실 걱정 안해도 될 거 같다.)



마무리는 코울슬로




코울슬로로 깔끔하게 마무리


초복, 중복, 말복엔 KFC 통다리구이 추천!!
맥주안주로도 굿굿이다.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다😋





댓글